본문 바로가기
뉴스/기사/· 뉴스

LG전자, 블랙라벨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 전격 공개

by 넷둥이파파 2009. 7. 31.


LG전자가 오늘(30일), 블랙라벨 시리즈 4탄 '뉴 초콜릿폰(모델명 LG-BL40)'을 공개했다.

블랙라벨 시리즈 개발을 통해 축적해온 디자인력과 풀터치폰을 적용해 세계 최초로 출시했던 터치 기술력의 결정체인 '뉴 초콜릿폰'은 초콜릿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21대9' 비율의 4인치 대형 화면을 세계 최초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사의 노하우가 담긴 '4인치의 HD(High Definition) LCD'에 일반적인 극장 스크린 비율인 2.35대1을 그대로 적용, 마치 영화관 화면을 보는 듯한 '폰시어터(Phone Theater)'효과를 경험케 해 준다.

외관은 순수한 검정색(Pure Black) 몸체의 위아래에 붉은색 포인트를 적용하고, 손가락으로 건드리면 나타나는 붉은 터치버튼을 배치해 감성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한 날렵하고 매끈한 휴대폰 전면에 버튼을 모두 없애고, 측면의 버튼 수도 최소화해 단순미를 강조했으며, 두께 10.9mm로 슬림하게 구성했다.

4인치의 대형 화면을 절반으로 분할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아웃룩과 똑같이 목록과 메일 내용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음악 재생 시에도 앨범 재킷과 앨범의 음악 목록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

이밖에 슈나이더社가 인증한 500만화소 카메라와 편리한 사용성을 자랑하는 S클래스 UI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