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 가족

가족캠핑 - 법흥계곡 뜨란솔캠핑장 둘째날 (20140706)

by 넷둥이파파 2014. 7. 7.

가족모임 두번째 날~~!!

 

꼭 노트북을 안가져 가는 날은 사진을 많이 찍는다는.....ㅜㅜ;

메모리 부족으로 사진이 많이 부족하네....

 

둘째날도 먹을 걸로 시작해서 먹을 걸로 끝난 듯..... 잠깐의 운동과 함께.....

 

마지막은 내가 미친짓을 해서리~~~ 모든 분들께 죄송...... 고 챙피해라~~~ ^^*

 

 

 

▼ 나 빠진 가족사진

    - 카메라를 하도 안써서 타이머 쓰는 방법을 까머었다는....

       가족이 참 많기는 하네...

       이사진을 보니 중간 매형이 더 생각나네....

 

▼ 가족사진

    - 지나가는 아낙네의 손가락을 빌려서 전체 가족사진 완성.

 

▼ 어머니&아버지

    - 어머니, 아버지... 이름만으로도 뭔가 뭉클하네...

 

▼ 蔡씨 진골 모임

    - 진골들만 모여서 사진 한 컷....

 

▼ 형 가족

    - 젊었을때는 참 강해보이던 형인데.... 이제 많이 죽었네...ㅋㅋㅋ

 

▼ 막내누나 가족

    - 축구가족을 컨셉으로 찍었는데... 분위기가 안난다...ㅋㅋㅋ

       담에는 축구복 준비해 주세요~~

 

▼ 큰누나 가족

    - 흐흐~~ 보기 좋네...... 화목해보여서 좋아~~

 

▼ 중간누나 가족

    - 항상 힘이 넘치는 중간누나... 굳세어라~~!!!

       중간 누나한테는 항상 미안한게 많아서리~~~

 

▼ 막내 가족

    - 내 가족을 뭐라 하기가 좀 그르네~~ Pass~!!

 

▼ 자녀들....

 

 

▼ 마지막 운동 시간

    - 원기가 눈빛이 살아있네...ㅋㅋ

 

▼ 마지막 사진들.....

 

 

 

▼ 예은이의 울음

    - 헤어짐이 아쉬워서 울음을 터트린다.

       부산까지 먼 길을 가야 하는데.... 결국 한타임 더 놀다가 출발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겁고 행복한 이틀이었다.....

 

아이들의 기억속에 조금이나마 좋은 날로 기억되면 좋으련만......

 

헤어짐은 항상 아쉽고....

 

모든 사람이 다음을 기약하지만 다음이 언제가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제는 일상으로 돌아가 하루하루에 충실해야 겠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