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

[E-620] 세쌍둥이 최근 근황이 궁금하세요~? ^^

by 넷둥이파파 2009. 5. 29.

우리 세쌍둥이들.... 너무나도 잘 자라주고 있어요~~ ^^
이제 제법 사람같아 보이시나요~??
최근에 세쌍둥이들을 보면.....

볼에 살이 많이 올랐어요...^^
몸무게도 이제 4Kg 육박~~!!!
맘마 먹일때 이제 손목이 저리기 시작하네요....

슬슬 목을 가누려고 하는지.... 트림을 시키려고 세우면 고개를 좌우로 흔들기도 하구요....

요즘 뭐~~ 솔직히 많이 힘들지만.....
이놈들 하루하루가 틀리게 자라는거 보면서 행복하답니다....^^

이제 사진을 보시지요~~ ㅋㅋ

집안에서만 찍다보니 맨날 똑같은 사진이라서..... 새롭지는 않지만..... ^^

실내에서 E-620 의 흔들림 보정기능 덕을 톡톡히 보고있어요...^^
아이들 한테 플레쉬 터트리기는 좀 미안하자나요...^^

▲ 우리 세째 지민이.....
이마가 시원하죠~~?
요즘 콧구멍이 막혀서 먹는것도 좀 힘들어하고, 숨쉬는 것 조차도 좀 힘들어 하고 있지만.....
볼살은 누구한테 밀리지 않을 정도로 통통하네요...ㅋㅋ
얼굴이 호롱박처럼 아래로 올 수록 커지고 있어요....^^

▲ 우리 네째 승현이.....
이놈은 유난히 입이 짧아서 한번 입을 때면 잘 먹지를 않네요...
그래서 살이 좀 덜 찌기는 했지만, 여전히 범상치 않은 얼굴... 항상 웃음을 준답니다....^^
까무잡잡한 피부가 첫째 승한이 애기때랑 비슷해요.... 이놈도 아토피 걱정은 안해도 될듯....

▲ 우리 둘째 승훈이.....

인큐베이터에서 주사때문에 머리를 밀었는데.... 벌써 송글송글 많이 자랐네요....
주위에서는 지민이하고 많이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친 할아버지랑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먹는거는 정말 제일 잘먹어요... 한번 먹으면 끝까지 한번에.... 그리고 트림도 너무 시원하게 잘하구요.
이놈이 심장이 아직까지 않좋아서 좀 걱정이기는 한데....
평소 먹는거나 자는거 보면 제일 건강해 보여요....^^

▲ 우리 세쌍둥이 우로~ 봣~~!!
하나같이 우측을 보고 누워서 공갈꼭지를 물고 있는게 ^^ 이뻐서 올립니다.

▲ 우리 세쌍둥이 우로~ 봣~~!!
같은 사진인데 옆에서 찍으니 또 색다르네요...ㅋㅋ

▲ 그렇다고 우리 승한이 근황을 빼먹을 수는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