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

Olympus E-620 전용케이스 ( 속사케이스, Genuine Leather Bottom Case )

by 넷둥이파파 2009. 5. 27.

이번에는 E-620 전용케이스 입니다. 일명 *속사케이스...

 

이번에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이미지 위주로 작성하였음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여건상 출사가 허락되지 않아 실내에서 인형을 통한 이미지를 보여드리는 점과

많은 지식을 습득하지 못해 기능적인 부분이나 전문성을 요하는 설명등을 따로 다루지 못하는점 양애해 주셨으면 합니다.

 

------------------------------------

제품명 : E-620 전용케이스

재  질 : 천연가죽, *샤무드

제조원 : 삼양아이엔씨(주)

판매원 : 올림푸스한국(주)

원산지 : 중국                  

------------------------------------

 

* 속사케이스 : 소형 카메라를 넣어 가지고 다니는 케이스. 카메라를 일일이 꺼내지 않고 케이스의 뚜껑만 열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 샤무드 : 샤무드(Chamude)는 세무(CHAMOIS)와 스웨드(SUEDE)의 합성어로 초극세사 부직포형 인공피혁 입니다.

 

설명은 이정도면 다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구요....

개인적으로 이러한 속사케이스를 처음 사용해 보는 사람으로써......

 

장점으로는.....

첫번째, 상당히 패셔너블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두번째, 좀 안정감이 있다고 할까요~? 일반적인 스트랩에 비해서 약간의 고정감이 더 해져서 어께에 걸치거나 할때 좀더 안정적입니다.

세번째, 바디 보호용으로도 재격입니다.

 

단점이라면

첫번째, 베터리, 메모리등 수납시 케이스를 분리해야 합니다... (옆쪽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 간단하지만 한번의 손동작이 더 필요해서...^^)

두번째, 세로그립 및 삼각대 장착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단점이 케이스로 인해서 발생을 하는데, 케이스를 제외한 스트랩만의 완성도만 따지더라도 상당히 만족스러울 정도로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볼때 백색(아주아주아주 연한 아이보리색?)과 자주색의 조화가 나름대로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젋은층인 경우에 많이 좋아 할것 같고,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좋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620을 쓰는 사람이 선택할 수도 있는 케이스, 하지만 케이스를 쓰기위해 620을 선택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너무 엉뚱한 생각일까요~? ^^

 

 

이제 설명을 이정도로 하고, 아래쪽으로 이미지를 한번 보시고 판단을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