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ETC

로지텍 키보드 AS 접수

by 넷둥이파파 2022. 8. 22.

공식사이트 : https://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4350334

 

전화 번호

 

support.logi.com

[AS 접수 절차]

- 고객센터(02-3143-9429) ARS 연결
- 보증기간 확인(S/N정보) 및 고장내용 전달
- 택배/방문 접수 선택
- 접수번호 및 접수방법을 SMS로 발송해줌.

[택배 접수 방법]

1. 박스포장
    - 제품의 모든 구성품을 박스포장
    - 제품 받으실 주소 / 성함 / 연락처 , 구체적인 고장내용을 기입
2. 택배발송 (편의점 택배 이용시 4,900원)
    - 발송주소 :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층 TGS (우/05362) / 로지텍 서비스센터 / 02-470-9354
    - 택배박스에 고객센터 AS 접수번호를 반드시 기입

키보드가 1년에 1번씩 고장이 나고 있다. 랜덤하게 키가 중복으로 입력됨. (오타가 장난아니게 발생함.)

작년 9월에 AS를 받을때 리퍼제품을 보내준듯 하기도 하고.... SN번호에 새로운 스티커를 붙여줌

정확하게 1년이 도래하는 시점에 동일한 증상이 재발되었음.

ps.
최초 구입 후 보증기간이 2년이라 이번까지는 무상AS가 되는데, AS 이후 보증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음.
마우스도 더블클릭이 계속 발생하는데, AS기간이 끝나버렸다는.... AS는 처음에 문제가 있을때 바로 바로 진행하는게 정답인 듯 하다. 마우스는 자가로 스위치+베터리 교체를 시도해보고 실패하면 쓰레기통으로 보내야 할듯....

* 자가 AS 기간 판정 방법
   SN번호 앞의 4자리로 제조일자 확인이 가능함. / eg. 2201 : 22년 1주차에 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