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 가족

진짜 피로회복제는 집에 있다~!!!

by 넷둥이파파 2010. 3. 23.

퇴근하고 집에 오니 어느덧 11시가 넘었다.....

애엄마가 재울려고 하는 잘라에 내가 방문을 열어서 일동기립~~!! 상태가 ㅡㅡ;

휴~~~ 힘들다~ 힘들어~~~

↑ 승한이 뭐하니~~~ ㅋㅋ

↑ 중간이 낑겨서 어쩔줄 모르는 승현이~~ 거의 테러 수준인데...ㅋㅋ

↑ 자... 이제 슬슬 놀아볼까~~~


↑ 유난히 첫째 승한이랑, 막내 승현이랑 꿍짝이 잘 맞는다....

↑ 승한이~~ 웃는 표정이 참 이쁘네.... 내 자식이라 근가~~ ^^ 나만 이쁘면 되지뭐...ㅋㅋㅋ

↑ 같이 사진찍으라니까.. 목조르기 들어간다~~!!

↑ 어~~어~~ 점점 뒤로 넘어간다~~~

↑ 그렇지... 넘어갈줄 알았다니까~~~

↑ 다행히 울지는 않네....^^

↑ 이놈 이거 봐라~~~ ㅡㅡ;


↑ 이쁜짓~~~ 트레이드 마크... 양손 볼에....

↑ 윙크~~ 아들 안티도 아니고.... 윙크만 하면~~ 거참 누가 갈켜준겨~~!!!

↑ 세쌍둥이중에 둘째....우리 셋째딸 지민공주~~^^  아토피땜시롱 ㅡㅡ;

↑ 세쌍둥이중에 첫째.... 우리 둘째 아들 승훈이~~~ 오늘 또 다시 재활치료 판정..... 다음달에는 꼭 병원 졸업하자~~!!! 화팅

↑ 세쌍둥이중에 세째.... 우리 넷째 아들이자 막내 승현이~~ 드뎌 재활치료 졸업~~!!!
   정말 안해본 사람은 말을하지 말어~~!! 정말 축하할 일이다...!!
   내일은 아빠 케이크 사가지고 올께.... 축하~~!!
   먹는건~~>??  엄마,아빠,승한이 형아~~ 이렇게 셋이 맛나게 먹어줄께~~!! ^^ 암튼 축하혀... 승현~!!!

↑ 짜슥~~~ 기분좋은가부당~~~ ^^

↑ 뭐~~ TV에서 변신하는걸 따라하는데.....

↑ 막내가 고대로 따라한다~~!!!

오늘 이직관련 상담 후 당구한판~~ 그리고 돼지갈비에 맥주 두컵~~!!!
그리고 집에 오는데 2시간~~!! 오늘은 버스 한 30분 기다린거 같애~~!! 5800번 크~킁~~~!!!

피곤한 하루 말끔히 해결하는데는.... 그래도 이만한게 없다~~!!

진짜 피로회복제는 약국에 있습니다~~~??

NO~NO~~!!

집에 세트로 있습니다.... 캬캬~~~!!!





'사진이야기 > · 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0) 2010.04.18
세쌍둥이 돌잔치 초대장  (0) 2010.04.04
승한이 유치원복 입고~~~  (0) 2010.03.04
돌잔치 사진 고르기.... 승현이  (0) 2010.03.03
돌잔치 사진 고르기.... 지민이  (0) 201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