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 기타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금 지급

by 넷둥이파파 2011. 7. 6.

구글광고 삽입 이후 3년만에 100$ 달성으로 수익금을 받았네요...^^

예전에는 우편으로 발송해서 한달정도 눈이 빠져라 기다렸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해외송금 형태로 2~3일 이내면 충분히 수령이 가능합니다.

Western Union의 Quick Cash 로.....

취급은행이 국민은행이 포함되어 있으나, Quick Cash는 취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냥 맘편하게 기업은행으로 바로 GOGO~~ 하시는게 편하실듯...


수익금 지급의 최소단위가 100$ 이므로 100$가 넘어서는 월말에 지급메일이 발송됩니다.
(지급보류 신청시 당연히 보류되어 오지 않겠죠~^^*)

수입명세서를 출력해 가시면 은행에서 거래가 편합니다....
제가 찾아간 기업은행에서는 좀 버벅거리더라구요. 이게 뭐냐부터 어떤 이유로 받았냐.. 등등....
은행 내부적으로 지급 사유코드 입력하는게 있는것 같은데 각 지점에 다 전화하고 ~~~!!

결국은 바로 옆에 있는 여직원이 "아~~ 구글 광고건이시죠~~? XXX코드 넣으시면 되요..." 로 마무리....
처리하는 사람은 남자직원이었는데 애써 태연한철 하려는 연기가 좀 어설푸더라구요...ㅋㅋ
무슨 번호표 뽑고 대기하시는 분들한데, 이사람 광고비 받으로 왔어요~~
하고 광고하는것도 아니고...ㅋㅋㅋ  무슨 죄지어서 취조당하는 느낌이.... >.<;


구비서류는 신분증 + 지급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신청서(?) 작성하시고 신분증을 같이 제출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원화로 받을지, 외화로 받을지 선택도 가능하구요 ^^

기념으로 100$ 한장으로 받아서 소중히 간직하려 하였으나, 첫째 아들녀석이 몇달째 조르는 장난감이 있어서 바로 Toy 마트로 달려가서 선물해 줬네요.

뭐 나름 뿌듯하기도 하고, 아무튼 공짜가 이래서 좋은가봐요 ^^  조만간에 대머리될듯 싶네요...

'사진이야기 >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러스트?  (0) 2018.12.07
백만년만에 풀 PC 조립  (1) 2018.10.11
용인 자연휴양림  (0) 2011.03.21
남해 힐튼 리조트  (0) 2009.12.20
오늘의 사진 ^^  (0) 2009.06.05